[1학년] 다음 과정 등록 안내 | |||||
---|---|---|---|---|---|
작성자 | 이러닝 | 작성일 | 2021-12-28 | 조회수 | 966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주님께 받은 은총과 사랑을 묵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입니다. 자비하신 주님께 우리의 지난 시간을 맡겨드리며, 2022년에는 우리에게 평범한 일상을 허락해 주시기를 청합니다. 다음 과정 등록 안내입니다.
2학기 마무리 안내
◆ 2022년 1월 16일로 2학기 학사 일정이 종료되오니, 학기 마무리 기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복습/재수강,특강 기간: 2021년 12월 28일(화)~2022년 1월 16일(일) 자정 (‘내공부방’의 한국시각 기준)
※ 미이수 학생(60점 미만)은 재수강 기간에 꼭 강의를 듣고, 과정을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 학기가 끝난 후에는 모든 강의 영상과 강의자료가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다음 과정 등록 안내
1. 등록 대상: 2학기 이수 학생(평균 60점 이상. 내정보 > 성적조회에서 성적 확인 가능) ※ 미이수 학생은 내년 2학기 과정에 복학하셔야 합니다.
2. 등록 기간: 2021년 12월 28일(화)~2022년 2월 20일(일)
3. 1학기 강의 시작: 2022년 3월 7일(월) - 등록생에게는 2월 21일에 이메일로 ‘1학기 학습 안내’ 공문이 발송됩니다.
4. 등록금(1학기): 국내, 해외_120,000원(USD $109, EMS 요금 포함 안됨)
5. 입 금: 아래 두 가지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http://uus.pauline.or.kr) 결제 프로그램 [카드·계좌이체] [ PC ]: 홈페이지 로그인 > 납부 > 등록금 > 과정 선택 > 주소변경 > 결제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 입학안내 > 납부 > 등록·재등록금 > 과정 선택 > 주소변경 > 결제
- 온라인 입금 [무통장] 국민 017-25-0016-529 / 농협 171104-51-007245 (재)성바오로딸 * 온라인 입금 후! 학번, 성함,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알려주십시오.
※ 납부 처리 현황은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결제내역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해외학생 교재 발송: 2022년에도 코로나19로 인하여 ‘교재 수령 방법’을 학생이 선택합니다. - 등록금 결제 시 ‘EMS(요금 발생)’에 체크하신 경우 1학기 교재가 EMS로 발송됩니다. 나라별 EMS 요금은 첨부된 ‘[해외학생] 1학기 우편료(EMS)’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일반(무료)’에 체크하신 경우에는 나라별, 지역별 우체국 발송 개시 상황에 따라 발송됩니다.
▶ 문의는 전화, 문자, 이메일,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의 ‘묻고 답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 전화: 02)944-0840~42 ․ 휴대폰: 010-2867-0840 ․ 이메일: e-learning@pauline.or.kr ․ 문의 시간: 월~금 오전 9:00~12:20 / 오후 1:30~6: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 직계 가족, 부부, 형제, 자매, 2인 이상 등록 시 등록금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증빙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서류)를 이미 제출하신 분은 다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되며, 등록금 결제 전에 미리 연락 주십시오.
말씀과 함께 충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고자 노력했던 지난 시간에 감사드리며, 다음 과정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파일첨부 : [해외학생] 등록금 납부 방법, [해외학생] 1학기 우편료(E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