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년 신·구약입문] 겨울 연수회 안내 | |||||
---|---|---|---|---|---|
작성자 | 우편 | 작성일 | 2024-11-05 | 조회수 | 213 |
첨부파일 | |||||
그동안 입문과정(1, 2학년) 2학기 과정을 공부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입문 겨울 연수회’와 ‘리포트 과제’에 대한 안내입니다. 연수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네이버 밴드)으로 동시에 진행됩니다. 프로그램과 마침 시간에 차이가 있으니 내용을 잘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연수회를 통해 한 학기 공부를 정리하고 보다 폭넓은 성경공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연수회는 성적에 반영되며, 연수회에 참석하지 못하실 경우 리포트를 제출합니다.)
◈ 오프라인(대면) 연수회 안내 1. 날 짜: 2025년 1월 11일(토) 2. 시 간: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 마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 강의 4개, 그룹나눔, 파견미사(주일미사) 4. 대 상: 1~2학년(3~6학년, 성바오로 신학영성 재학생도 가능) 5. 주 제: 이스라엘의 역사(가제) 6. 강 사: 정남진 신부님(원주교구) 7. 준 비 물: 성경, 필기도구, 미사도구, 개인 컵 8. 장 소: 성바오로딸수도회 알베리오네센터(약도 첨부) 9. 연수회비: 40,000원 (※ 납부 후, 불참자 연수회비는 재소자와 기초생활수급자의 성경공부 장학금으로 사용됩니다.)
※ 연수회 동안 성경학교 홈페이지에만 게시되는 사진 촬영을 합니다. 연수회에 참석하시는 것은 초상권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온라인(비대면) 연수회 안내 1. 날 짜: 오프라인 연수회와 동일 2. 시 간: 오전 9시~오후 3시 20분 (※ 마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 강의 4개(그룹나눔, 파견미사 없음) 4. 준 비 물: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기(PC, 노트북, 스마트폰 등), 성경, 필기도구 ※ 구체적인 온라인 참여 방법은 연수회 전(1/8일경)에 개별 알림 드립니다. 5. 연수회비: 25,000원 (※ 납부 후, 불참자 연수회비는 재소자와 기초생활수급자의 성경공부 장학금으로 사용됩니다.)
◈ 신청방법 및 마감일 안내 1. 신청방법 1)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https://uus.pauline.or.kr) 결제 프로그램 이용[카드 또는 계좌이체] 로그인 〉 납부 〉 연수회비 〉 입문 겨울 연수회 [신청하기] 〉 오프라인(대면) 또는 온라인(비대면) 선택 후 결제
2) 온라인 입금(무통장) 국민은행 017-25-0016-529 / 농협 171104-51-007245 (재)성바오로딸수도회
⁕ 온라인 입금 후 학번, 성함,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알려주십시오.
☎ 02)944-0819~23 / 010-5584-8945 / uus@pauline.or.kr 문의시간 월~금 오전 9:00~12:20/오후 1:30~6: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 납부 처리 현황은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결제내역’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신청마감: 2025년 1월 3일(금)까지
◆ 기타 알림사항 연수회에 참석한 분들은 연수 성적이 100점으로 처리됩니다.
◆ 연수회 참석을 못하는 분들을 위한 알림 1. 연수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은 첨부된 리포트 안내에 따라 작성하여 보내주십시오. 리포트 마감일: 1월 10일까지(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미리 바오로딸 성경학교로 연락 주십시오.)
2. 연수회에 참석하지 못하시고 리포트도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 연수(리포트)성적은 0점으로 처리됩니다.(단, 다음 학년 등록에는 지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