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년] 2학기 등록 안내 | |||||
---|---|---|---|---|---|
작성자 | 이러닝 | 작성일 | 2024-06-25 | 조회수 | 1,722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우리를 향한 예수성심의 사랑만큼 말씀을 향한 우리의 열정도 뜨거워지기를 청하며, 1학기 종료와 2학기 등록 안내를 드립니다.
1학기 마무리 안내
◆ 2024년 7월 14일로 1학기 학사 일정이 종료되니, 학기 마무리 기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복습/재수강,특강 기간: 2024년 6월 25일(화)~7월 14일(일) 자정 (‘내공부방’의 한국시각 기준)
※ 미이수 학생(60점 미만)은 재수강 기간에 꼭 강의를 듣고, 과정을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 7월 14일 이후에는 동영상, 오디오, 강의자료가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2학기 등록 안내
1. 등록 대상: 1학기 이수 학생(평균 60점 이상. 내정보 > 성적조회에서 성적 확인 가능) ※ 미이수 학생은 내년 1학기에 복학하셔야 합니다.
2. 등록 기간: 2024년 6월 25일(화)~8월 18일(일)
3. 2학기 강의 시작: 2024년 9월 2일(월) - 등록생에게는 8월 19일에 이메일로 ‘2학기 학습 안내’ 공문이 발송됩니다. 4. 등록금(2학기): 국내, 해외_120,000원 * 해외 학생이 달러로 해외 계좌에서 이체하거나 체크로 납부할 경우 성경학교에 금액 문의
5. 입금: 아래 두 가지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①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https://uus.pauline.or.kr/) 결제 프로그램 [카드·계좌이체] [ PC ] 홈페이지 로그인 > 납부 > 등록금 > 과정 선택 > 주소변경 > 결제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 입학안내 > 납부 > 등록·재등록금 > 과정 선택 > 주소변경 > 결제
② 온라인 입금 [무통장] 국민 017-25-0016-529 / 농협 171104-51-007245 (재)성바오로딸수도회 * 온라인 입금 후! 학번, 성함,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알려주십시오.
※ 납부 처리 현황은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결제내역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교재 발송: 8월 초순부터 입금 순으로 발송 예정
▶ 문의는 전화, 문자, 이메일,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의 ‘묻고 답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 전화: 02)944-0840~42 ․ 휴대폰: 010-2867-0840 ․ 이메일: e-learning@pauline.or.kr ․ 문의 시간: 월~금 오전 9:00~12:20 / 오후 1:30~6: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 직계 가족, 부부, 형제, 자매, 2인 이상 등록 시 등록금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증빙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는 최초 한 번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 20% 할인된 등록금은 1, 2학년은 96,000원, 3~6학년은 88,000원입니다.
* 파일첨부 : [해외학생] 등록금 납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