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어느덧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비하신 주님 안에서 우리 모두 희망을 발견하고 간직할 수 있기를 바라며,
2학기 마무리와 다음 과정 등록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2학기 마무리 안내
◆ 2021년 1월 17일로 2학기 학사 일정이 종료되니, 학기 마무리 기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복습, 재수강,특강 기간: 2020년 12월 29일(화)~2021년 1월 17일(일) 자정
(‘내공부방’의 한국시각 기준)
※ 학기 미이수 학생(60점 미만)은 재수강 기간에 꼭 강의를 듣고, 과정을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강의’와 ‘강의자료’ 모두, 학기가 끝난 후에는 열리지 않습니다.
다음 과정 등록 안내
1. 등록 대상: 2학기 이수 학생(평균 60점 이상. 내정보 > ‘성적조회’에서 성적 확인 가능)
※ 재수강 기간에 이수하지 못하신 분은 내년에 2학기 과정을 재등록하셔야 합니다.
2. 등록 기간: 2020년 12월 29일(화)~2021년 2월 21일(일)
3. 1학기 강의 시작: 2021년 3월 1일(월)
- 등록생에게는 2월 15일에 이메일로 ‘1학기 학습 안내’ 공문이 발송됩니다.
4. 등록금
[이러닝] 국내, 해외_110,000원(USD $103) ** 한 학기 등록금
[우 편] 국내_180,000원
해외_국내등록금+EMS 우편료(우편료 홈페이지 참조) ** 1년 등록금
5. 입 금: 아래 두 가지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http://uus.pauline.or.kr) 결제 프로그램 [카드·계좌이체]
[ PC ]: 홈페이지 로그인 > 납부 > 등록금 > 과정 선택 > 주소변경 > 결제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 입학안내 > 납부 > 등록·재등록금 > 과정 선택 > 주소변경 > 결제
- 온라인 입금 [무통장]
국민 017-25-0016-529 / 농협 171104-51-007245 (재)성바오로딸수도회
* 온라인 입금 후! 학번, 성함,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알려주십시오.
※ 납부 처리 현황은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결제내역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는 전화, 문자, 이메일,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의 ‘묻고 답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 전화: 02)944-0840~42 ․ 휴대폰: 010-2867-0840 ․ 이메일: e-learning@pauline.or.kr
․ 문의 시간: 월~금 오전 9:00~12:20 / 오후 1:30~6: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 직계 가족, 부부, 형제, 자매, 2인 이상 등록 시, 등록금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증빙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서류)를 이미 한 번 제출하신 분은
다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되며, 등록금 결제 전에 연락 주십시오.
말씀과 함께 생활하면서 진리를 향해 나아가도록 노력했던 지난 시간에 감사드리며,
내년에 새로운 과정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파일첨부 : 해외학생 등록금 납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