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Q |
'일시정지' 했다가 수강을 했는데 수강기록이 표시되지 않아요. |
A |
어느 홈페이지든 접속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록 키보드나 마우스를 통한 동작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자동 로그아웃'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자리를 비운 사이에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 등이 노출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홈페이지 사용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저희뿐 아니라 거의 모든 홈페이지에서 이 방식을 사용하고 있지요. 로그아웃이 되어 있었다면 아마 위 문제로 진도율 저장이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쉬는 시간 짬짬이 수강하셔야 한다면, 강의 수강이 끝나지 않은 상태라 할지라도 강의 창을 닫아서 저장하시고 수강이 가능한 시간에 다시 강의 창을 열어서 수강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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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동영상(오디오) 버튼을 클릭했는데 강의창이 뜨지 않아요. |
A |
강의 수강을 위해서는 [도구] - '팝업 차단'을 클릭했을 때 ‘팝업 차단 켜기’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 '팝업 차단 끄기(B)'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클릭하여 팝업 차단 설정을 해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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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수강에 장애가 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
A |
[PC] 담당자와 통화 후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편 성경공부 02)944-0819~23 / 010-5584-8945 이러닝 성경공부 02)944-0840~42 / 010-2867-0840 [원격지원 요청] [모바일] 모바일은 원격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학습이 되지 않으실 때에는 해당 화면을 캡처한 후 메일(e-learning@pauline.or.kr)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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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강의자료'가 열리지 않아요. |
A |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강의자료'가 열리지 않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① 아래의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Adobe Reader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합니다. ② '선택 옵션 제공' 하단의 박스를 모두 클릭해 '체크표시'를 해제합니다.
③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해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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