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Q |
동영상(오디오) 버튼을 클릭했는데 강의창이 뜨지 않아요. |
A |
강의 수강을 위해서는 [도구] - '팝업 차단'을 클릭했을 때 ‘팝업 차단 켜기’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 '팝업 차단 끄기(B)'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클릭하여 팝업 차단 설정을 해지합니다.
|
Q |
[강의자료] 클릭 시 '다운로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
A |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11'에서 최적화되어 있으며, 버전이 낮은 브라우저 사용 시 원활한 학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현상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XP' 또는 '8'에서 강의자료 다운로드 시 나타나는 현상으로 이 때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로 접속하셔서 '강의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Q |
'원격지원'을 클릭했는데 아무런 메시지가 뜨지 않습니다. |
A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에서 [예]를 선택하면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됩니다. * '원격지원'은 바오로딸 성경학교와 통화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원격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먼저 전화 주십시오.
|
Q |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에서 홈페이지 로그인 시 '연결이 안전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
A |
① [고급] 버튼 클릭 → [예외 추가] 버튼 클릭 ② [보안 예외 확인] 버튼 클릭
③ [다시 보내기] 버튼 클릭
|
Q |
수강에 장애가 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
A |
[PC] 담당자와 통화 후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편 성경공부 02)944-0819~23 / 010-5584-8945 이러닝 성경공부 02)944-0840~42 / 010-2867-0840 [원격지원 요청] [모바일] 모바일은 원격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학습이 되지 않으실 때에는 해당 화면을 캡처한 후 메일(e-learning@pauline.or.kr)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Q |
'강의자료'가 열리지 않아요. |
A |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강의자료'가 열리지 않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① 아래의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Adobe Reader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합니다. ② '선택 옵션 제공' 하단의 박스를 모두 클릭해 '체크표시'를 해제합니다.
③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해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