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원 문의
우편 성경공부 02)944-0819~24
이러닝 성경공부 02)944-0840~42
새로나는 성경공부 02)944-0968~69
이메일: uus@pauline.or.kr
문의 시간: 9:00~18: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구분 검색어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Q 해외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는데 '3D 인증'이 뭔가요?
Q 크롬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Q 우편 성경공부 교재를 구입하고 싶어요.
Q 통신성서교육원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Q 홈페이지 글씨를 더 크게해서 보려면 어떻게해야 하나요?
Q [MP4]를 클릭했는데, 계속 로딩 상태입니다.
Q [강의자료] 클릭 시 '다운로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Q '원격지원'을 클릭했는데 아무런 메시지가 뜨지 않습니다.
Q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려고 하는데, 안내 화면처럼 '더보기'가 뜨지 않아요.
Q '강의자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Q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오디오] 강의가 열리지 않아요.
Q '실버라이트'가 설치되어 있는데도, [동영상]·[오디오] 강의 수강이 되지 않아요.
Q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에서 교육원 홈페이지 로그인 시 '연결이 안전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Q 'Windows 10' 사용자인데, [동영상]·[오디오]로 강의를 수강하고 싶어요.
Q 수강에 장애가 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Q '강의자료'가 열리지 않아요.
Q 스마트폰으로 중간·기말고사 응시도 가능한가요?
Q 모바일로 강의 수강 시 출석 인정이 되나요?
Q 강의를 다운로드해서 폰에서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수강하면 요금이 많이 나올까요?
Q LTE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하는데, 동영상 버퍼링과 끊김 현상이 있습니다.
Q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에서 모바일학습 지원하나요?
Q 성적 평가는 어떻게 이뤄지나요?
Q 중간·기말고사 기간에 응시가 어려운데 따로 시험을 볼 수 있을까요?
Q '시험 응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Q 중간·기말고사도 인터넷으로 진행하나요?
Q 용지를 절약해서 '강의자료'를 인쇄하고 싶어요.
Q 출석체크는 어떻게 하나요?
Q 강의는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Q 지난 학기의 강의를 다시 보고 싶은데 볼 수 있나요?
Q ‘Apple Macbook’으로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지요?
Q 'PC 사양 체크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Q 강의 수강을 위한 컴퓨터의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Q 중급 학생입니다. 겨울학기에는 리포트 제출이 없는지요?
Q 연수회 불참에 따른 리포트를 제출하지 못했습니다.
Q 평가된 문제집의 분실이 걱정됩니다. '등기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을지요?
Q 문제집 발송 연락을 받았는데,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Q 마감일이 지났는데 아직 문제집 작성을 끝내지 못했습니다.
Q 문제집 접수 여부와 처리 현황이 궁금합니다.
Q 학번 또는 평가자 번호를 모르겠습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 결제하려는데, ‘LGD_MID’ 누락 메시지가 뜹니다.
Q 해외 거주 학생입니다. 등록금은 어떤 방법으로 납부할 수 있는지요?
Q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Q 로그인이 안 됩니다.
Q 기부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입학을 취소할 때, 납부한 등록금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Q 조기졸업이 가능한가요?
Q 졸업 후 주어지는 자격이 있나요?
Q 학점 취득이 가능한가요?
Q 우편 성경공부와 이러닝 성경공부 중 어떤 학습 방법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Q 신입생 지원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Q 수료·성적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Q 등록금 할인 혜택이 있나요?
Q 장학금 혜택이 있나요?
Q 학습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Q 공문 발송 시기가 많이 지났는데 공문을 받지 못했습니다.
Q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휴학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Q 휴학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 학사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Q 공부한 과정의 전체 성적이 궁금합니다.
Q 복학은 언제, 어떻게 하나요?
Q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