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로그인 안내 | |||||
---|---|---|---|---|---|
작성자 | 이러닝 | 작성일 | 2017-05-15 | 조회수 | 501 |
문의하신 사항을 테스트 해 본 결과 정상적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파란띠가 보이신다면 아마, pc버전으로 접속된거 같네요. '새로고침' 하시거나 화면하단에 '모바일버전' 버튼을 클릭하셔서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안되신다면, 캐시 및 쿠키 삭제하기를 해보기시기 바랍니다. 기기에서 정보를 지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키를 삭제하려면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탭합니다. Safari에서 쿠키 및 브라우징 데이터를 지우더라도 자동 완성 정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저장된 기타 정보를 제거하려면 설정 > Safari > 고급 > 웹 사이트 데이터 > 모든 웹 사이트 데이터 제거를 탭합니다. 방문 기록을 남기지 않고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개인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켜거나 끕니다. 지울 방문 기록이나 웹 사이트 데이터가 없으면 설정이 회색으로 바뀝니다. 웹 사이트에 유해 콘텐츠 차단이 설정된 경우에도 설정이 회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설정을 확인하려면 설정 > 일반 > 차단으로 이동한 다음 허용된 콘텐츠로 스크롤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