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 성경학교 문의
우편 성경공부 02)944-0819~23
이러닝 성경공부 02)944-0840~42
(정규 과정/단과 강의)
새로나는 성경공부 02)944-0969
이메일: uus@pauline.or.kr
문의 시간: 9:00~18: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바오로딸 성경학교에서 알려드리는 내용입니다.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1학기 학습 안내
작성자 이러닝 작성일 2021-02-16 조회수 825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말씀 공부를 통해 주님의 모습을 닮아가는 여정을 함께 하시게 될 신입생들과

꾸준한 걸음을 함께 하고 계신 재학생들께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학기 개강 전에 몇 가지 알림사항을 드립니다.

 

◀ 알 림 사 항 ▶

 

1. 1학기 개강일은 3월 1일(월)이며, 매주 월요일에 새로운 강의가 시작됩니다.
 
2. 이러닝학습은 동영상 강의가 교재가 되는 학습방법으로 별도의 교재가 없습니다. 
     다만 입문과정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을 드리고자

     1, 2학년에서만 우편학습 교재를 참고도서로 보내드리며, 심화 과정인 중급(3~6학년)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우편학습에서 사용하는 중급 교재를 인터넷 서점(http://www.pauline.or.kr)이나 
        바오로딸 서원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참고도서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모든 공문은 ‘이메일’로 전송되며, '카톡'이나 '문자'를 통해 수시로 알림사항이 전달됩니다.
    - 공문은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 '공지사항'이나 개인 메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월 26일에는 ‘1학기 학습방법 안내’ 공문이 전송됩니다.
 
4. 강의 수강, 시험 기간, 공문 발송 등의 학사일정은 학생수첩과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이러닝 성경공부 > 1학기
 
5. 모바일 홈페이지(http://uus.pauline.or.kr)에서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로 강의 수강과 공지사항, 과정소개 등의 주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이용 안내는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 학습지원 > 수강 환경가이드 > '모바일학습'
     또는모바일 홈페이지 > 학습지원 > '모바일학습 가이드'
를 참고하십시오.
 
6. 학습에 혼란이 없도록 개강 전에 미리 학습에 관한 사항을 숙지해 주십시오.
     ⇒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 과정소개 > 이러닝 성경공부 > 이러닝 성경공부 도우미


7. 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안내 하단에 "성경을 왜 공부해야 하는가?"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동영상을 보시면서 성경 공부를 위한 마음 준비를 잘 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8. 바오로딸 성경학교 학생들의 나눔과 정보 공유를 위한

    '학생 쉼터'와 카카오스토리 '바오로딸 성경학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학생 쉼터]
    이러닝 성경공부 전 과정 학생들의 자유로운 나눔 공간입니다.  
    - PC: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게시판 > 학생쉼터
    - 모바일(스마트폰):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내강의실 > 학생쉼터

 

    [바오로딸 성경학교 카카오스토리]
    - 접속 방법: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카카오스토리 바오로딸 성경학교'(https://story.kakao.com/_a78Ty7) 클릭

 

9. 연락처 변경 시에는 정보전달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내정보 수정'에서 바로 수정해 주십시오.
 
10. 문의는 전화, 문자, 이메일, 바오로딸 성경학교 홈페이지의 ‘묻고 답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 전화: 02)944-0840~42  ․ 휴대폰: 010-2867-0840  ․ 이메일: e-learning@pauline.or.kr
     ․ 문의 시간: 월~금 오전 9:00~12:20 / 오후 1:30~6: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